안녕하세요?
태서77반사형 사용자입니다. 심지를 교환후 심지조절기에서 누유가 발생하여 귀사 고객센타에 상담후 고무패킹을 갈아야 한다는것을 알았습니다. 정품이 아닌 심지를 구매한것이 제 잘못이지요, 그래서 고무패킹만 요청할 방법이 없어 할수 없이 심지를 주문하면 패킹을 보내주실수 있다고 하여 심지를 2세트 주문후 배송관련 메시지에 고무패킹을 요청하였으나, 귀 사에서는 전혀 배려를 안 해 주시네요,,, 참 섭섭하네요...그냥 주문한 심지만 보내주시고 추가로 부탁드린 고무패킹은 없네요....배송메시지는 읽지도 않으신건지, 무시하신건지,,, 전화까지 하여 상담한 저로서는 실망입니다..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